소상공인의 장사는 단순히 좋은 메뉴나 아이템만으로 성공하지 않습니다.장사가 되는 가게는, 그 지역의 특성과 흐름을 정확히 읽고 대응한 가게입니다.서울과 제주, 대구와 광주의 소비자 성향은 전혀 다르고,지자체의 지원 정책도 각기 다르게 운용됩니다.이번 글에서는 소상공인이 자신의 지역에서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지역별 생존 전략과 정부지원 정보를 함께 정리해드립니다.지역에 맞게 장사하고, 지역에 맞게 살아남는 법을 지금부터 배워보세요. 서울 – 고밀도 상권에서 ‘차별화된 감성’으로 승부 특징 대응 전략상권 경쟁 매우 치열트렌디한 메뉴 + 감성 인테리어 필수유동인구 많음SNS 후기, 인플루언서..